기사최종편집일 2025-03-21 03:46
연예

'로비 전쟁' 하정우vs박병은, '요정재형'서 웃음 대결

기사입력 2025.03.14 08:38 / 기사수정 2025.03.14 08:3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의 팀 대표 하정우와 박병은이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한다. 

'로비'가 오는 4월 2일 개봉을 앞두고 본격 홍보 릴레이의 첫 시작을 유튜브 '요정재형'과 함께 한다. '로비' 연출과 스타트업 대표 창욱 역 연기를 동시에 도전한 하정우와 로비에 능한 라이벌 회사 대표 광우 역을 맡은 배우 박병은이 출연한다. 

이들은 극 중에서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가운데, 각자 신입 로비 팀 및 베테랑 로비 팀의 대표로서 치열한 로비 전쟁을 펼친다. 



영화 '로비' 안에서도 살벌한 티키타카를 보여준 것은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발한 재미를 보여줬던 이들은 정재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도 그 재미를 이어 나갈 예정.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부터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까지 볼 수 있는 유튜브 '요정재형'은 16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개봉을 앞두고 본격 홍보 릴레이를 시작한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올봄 극장가 대세 영화로 자리매김 중인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쇼박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