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15 16:29
게임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서버 '지중해' 사전 등록 시작

기사입력 2025.03.13 16:2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인게임즈가 '대항해시대 오리진' 새 서버를 예고했다.

13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모티프(대표 이인)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신규 서버 '지중해' 오픈 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지중해'는 3월 24일 17시에 오픈한다. 그리고  많은 이용자가 기대하는 PvP 콘텐츠 '대격돌', '신규 해역', '투자 시즌2'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지중해' 서버 오픈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는 3월 23일 23:59까지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신규 서버와 기존 서버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LMS 메시지로 제공한다.(업데이트 이후부터 사용) 이를 통해 이용자는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신규 서버 전용 쿠폰에는 해당 쿠폰으로만 얻을 수 있는 'S급 제독 '이순신' 교환권 2개', '유료 제독 선택 교환권 1개', '에르난 오브레곤 항해사 교환권 5개', '에스메랄다 항해사 교환권 5개', 'S급 여관 항해사 선택권 2개' 등이 포함됐다.

기존 서버 전용 쿠폰에는 '1~22등급 선박 재료 상자 300개', '1~22등급 도면 선택 교환권 30개', '초대형 용골 3개', '블루젬 3,000개' 등의 보상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지중해' 서버 오픈 이후 신규 및 초보 이용자를 위한 성장 이벤트가 전체 서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여기에는 '선단 경험치 최대 1,000%', '관세 최대 40%', '건조 가속 최대 75%', '건조 경험치 최대 50%'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새롭게 게임에 참여하거나 꾸준히 플레이를 즐겨 주신 이용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서버 '지중해' 추가를 비롯해 '대격돌' 등 3월에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서버 '지중해'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