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4:39
연예

홍진경 "'20년 만 재회' 김종국과 썸 있었다"…'옥문아' 새 MC 합류→폭탄 발언

기사입력 2025.03.13 10:26 / 기사수정 2025.03.13 10: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새 MC로 합류한 홍진경이 20년 만에 재회한 김종국과의 과거 '썸'을 고백한다. 

홍진경은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새 MC로 합류했다.

특히 20년 만에 MC로 마주한 김종국과 홍진경의 만남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오랜만에 홍진경과 마주한 김종국은 "우리 사이 좋았어"라며 홍진경을 반갑게 맞이하는 한편, 홍진경의 썸 폭로로 염문설에 휩싸이며 크게 당황한다.

홍진경은 김종국의 환대에 "오빠랑 나랑 썸 있을 수 있지"라고 고백하며 과거 묘했던 관계를 폭로, 베일에 싸여있었던 김종국과의 인연을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김종국과 홍진경의 과거 핑크빛 관계에 현장 분위기도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홍진경은 예능감 폭발한 김종국의 모습에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20년 전 올블랙 의상을 착용한 채 시종일관 과묵했던 김종국의 모습을 회상한 홍진경은 과묵남에서 수다남이 된 김종국의 모습에 "이렇게 진행 잘하는 사람인 줄 몰랐어"라며 김종국의 남다른 예능감에 감탄을 자아낸다.

1년 3개월 만에 예능 대세 홍진경의 합류로 더 막강하게 돌아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홍진경과 김종국의 만남으로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4월 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