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17 10:57
연예

코쿤, 7년 열애설 있는데…"♥박나래와 데이트 너무 좋았다" 솔직 (나래식)[종합]

기사입력 2025.03.12 19:31 / 기사수정 2025.03.12 19:31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드쿤스트가 박나래와의 데이트를 언급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ENG) 코드 쿤스트 | 다 못 먹으면 못 나가소화제 가지고 온 게스트 실존 | 소식좌, 첫인상, 결혼 고민, 지인 팩폭, GD [나래식] EP.25'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인사를 마친 코드쿤스트는 "부르니까 왔다. 나는 근데 걱정이 됐다. 일주일에 한 번씩 보는 그림을 굳이 사람들이 좋아할까"라며 MBC '나 혼자 산다'를 박나래와 함께 출연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반응을 우려했다.

이에 박나래는 "아니다. 스튜디오에서 밥을 먹는 것도 아니다. 맨날 굶주려 한다"고 응수했다고, "('나 혼자 산다' 녹화가) 되게 날카롭다. 녹화가 딱 배고플 시간에 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코드쿤스트는 "일단 누나는 끝날 때 되면 화나있다"며 증언했고, 박나래는 "특히 나라든지 현무오빠, 장우는 밥을 먹고 온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겼던 순간을 떠올리기도 했다. 박나래는 "우리 말도 안 되는 데이트했을 때"라고 운을 뗐고, 코드쿤스트는 "난 너무 좋았다. 왜 말이 안 돼"라며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다.



박나래는 "내가 말도 안 되게 울었다"며 "그냥 운 것도 아니고 뿌엥 울었다. '난 누나를 단 한 번도 그렇게 생각 안 했는데 여린 여자죠'라고 툭 얘기하는데 그게 너무 (감동이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지난 2023년 비연예인 여성과 장기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던 바,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나래식'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