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1:13
연예

템페스트, 귀공자 변신→얼굴 맛집 인증…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기사입력 2025.03.12 08:5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템페스트는 11~12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의 두 번째,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풋풋한 청춘 비주얼로 봄의 시작을 알린 템페스트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귀공자로 변신해 꽃과 화초들이 가득한 공간 속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템페스트는 레이스 셔츠와 블랙 재킷, 스팽글 장식이 달린 청바지를 맞춰 입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청춘의 풋풋함과 세련된 귀공자의 모습을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템페스트는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도 색다른 비주얼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단체컷에서 어두운 밤, 파란색 조명이 감싸는 공간 속에 모여 차분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을 강조했고,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3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템페스트 보야지(TEMPEST Voyage)' 이후 1년 만의 컴백을 확정했다. 2022년 데뷔 이후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폭풍 같은 존재감을 선보였던 템페스트는 이번에는 '리: 풀 오브 유스'를 통해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을 담아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소속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