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이브IM이 '인더섬 with BTS' 라이브 방송을 성료했다.
11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3월 10일 오후 8시부터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생중계됐다. 방송에서 진은 직접 제작한 174레벨 퍼즐을 '1분 만에 클리어하는 도전'에 나섰고, 특별한 광장 '월드와이드핸SEOM'에도 방문했다.
이어 '인더섬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진은 팬들이 남긴 메시지를 직접 읽으며 팬들과 교감을 이어 갔다. 그는 "아미 여러분들이 원하신다면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진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참치 머리띠' 코스튬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코스튬은 3월 14일까지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인더섬 with BTS'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3월 11일부터 '진 테마 광장'에 특별 진 동상이 추가되며, 공식 SNS 채널에서는 '참치 페스티벌' 테마 코스튬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더섬 with BTS' 및 관련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월 10일부터 'Worldwide HandSEOM SET'이 '위버스'를 통해 판매 중이다. 이 머치는 진이 참여한 특별 참치 코스튬을 활용한 굿즈로, 키링·쿠션 담요·포토카드 홀더·스티커로 구성됐다. 구매 시 특전 포토카드와 '인더섬 with BT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