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19 19:22
연예

'디어 마이 찬스' 이찬원, 데뷔 5주년 맞아 특별 상영회 개최

기사입력 2025.03.12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어 마이 찬스' 이찬원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상영회를 준비했다.

11일 CGV ICECON은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월 14일(금)에는 이찬원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싱어롱 상영회 '오내언사'가 진행된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는 의미를 지닌 '오내언사'는 이찬원이 노래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멘트로도 널리 사용된다.

이번 상영회는 대구, 대구죽전, 동수원, 서면상상마당, 왕십리 CGV에서 열린다. 관객들은 영화 속 명곡들을 직접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상영으로 특별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이찬원의 환한 미소가 담긴 BIG 뱃지(2종 중 랜덤 1종)가 제공된다.

3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주말 동안은 앵콜 로또봉 싱어롱 상영회가 추가로 열리며, 관객은 응원봉을 흔들면서 함께 환호하고 노래 부를 수 있다. 대구현대, 대전,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창원더시티 CGV에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디어 마이 찬스' 포토카드 2종 1세트가 증정된다. 

한편,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GV ICECON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