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20 05:00
연예

'김다예♥' 박수홍, 4개월 딸과 '붕어빵 가족' 인증...첫 가족사진 대공개 (슈돌)

기사입력 2025.03.11 13:42 / 기사수정 2025.03.11 13:42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박수홍이 딸 재이와 처음으로 가족사진을 찍으며 '붕어빵 가족'의 면모를 보인다.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64회에는 박수홍이 딸 재이와 함께 감격스러운 첫 가족사진 촬영에 나선다. 특급 깜짝 손님도 등장해 함께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 예정이다.



이날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 자신을 쏙 빼 닮은 동글동글한 재이와 함께 첫 번째 가족사진을 공개한다. 첫 스튜디오 촬영에 긴장한 것도 잠시 재이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가 ‘천사 같아요’라는 칭찬 세례를 받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엄마와 아빠의 예쁜 모습만 빼다 박은 재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엄마를 닮은 커다란 눈망울과 박수홍을 닮은 오리 입으로 ‘붕어빵 가족’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 가운데 박수홍의 오랜 22년 지기 최은경은 이날 첫 가족사진 촬영을 돕는 특급 어시스턴트로 출격한다. 박수홍은 최은경이 재이의 첫 번째 용돈으로 ‘큰 거 한 장’을 준 사람이라며 “재이의 고모라고 해도 손색없다”고 말해 그녀에 대한 깊은 고마움을 드러낸다.

또한 최은경은 촬영 내내 콘셉트부터 가족들의 모습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마치 자신의 사진을 찍는 듯한 정성을 보인다고. 더불어 박수홍의 가족 같은 친구들인 이광기, 장영란, 김인석, 김새롬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재이와 첫 만남을 가진다.

'붕어빵 가족' 박수홍의 첫 가족사진 촬영 현장은 12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