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2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 6,301만 원 돌파

기사입력 2025.03.10 0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 6,301만 원을 돌파했다.

최근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이찬원이 '선한스타' 내 팬들의 지지로 획득한 가왕전 상금 100만 원을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감상하는 등 앱 내 미션을 수행해 응원을 보내고, 플랫폼은 스타의 순위에 따라 상금을 기부한다.

이찬원은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 6,301만 원을 달성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감사하다. 꾸준한 기부로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있는 가수 이찬원의 앞으로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가왕전 상금 기부금은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긴급 치료비 지원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환아 가정에 입원비, 약제비, 치료 부대 비용 등을 지원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사업이다.

한편, 이찬원은 전국 투어 콘서트 실황 영화 '찬가: 디어 마이 찬스'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그는 이영표와 함께 KBS 2TV '뽈룬티어'에서 활약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설에 특집 프로그램으로써 시청자들과 만난 바 있으며, 이번에 정규 편성됐다. 이 방송은 4월 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