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2:26
연예

이제훈 "최애 전지현…데뷔 전 무대 인사도 따라가" (혤스클럽)

기사입력 2025.03.09 05:50

황혜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이제훈이 전지현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7일 혜리의 유튜브 '혜리' 채널에 '[sub] 최애 배우의 무대인사를 보고 홀린 듯 따라나갔던 썰 I 혤's club ep42 이제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제훈은 행복한 행동이 '팬들을 만나는 순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도 누군가를 좋아하고 따라다녔었던 순간이 있다"며 전지현을 향한 팬심으로 영화 무대인사를 보러 갔던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그것도 17~18년된 거 같다. 영화 '슈퍼맨이라는 사나이'가 개봉을 해서 충무로에서 무대인사를 한다는 거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한 분이 계셨는데, 그 분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영화랑 무대인사를 봤다"면서 "무대인사를 하고 주연배우들이 나가지 않냐. 본능적으로 따라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경호원 분들이 계시지 않냐. 경호원 분들이 계시니까 (배우들을) 안 따라가는 척 하면서 뒤를 돌아봤다. 너무 좋았다"고 덧붙이며 당시 순수했던 팬심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주연 배우가 두 사람이었는데 황정민, 전지현 선배님이었다”며 “전지현 선배님 너무 팬이다. 실제로 봐서 너무 좋았다”며 전지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연예인을 봤었던 순간을 생각해보면 그게 처음이 아니었나”라고 덧붙였다.

이에 혜리는 "선배님들 뵀을 때 (전지현에 대한 팬심을) 말씀하신 적 있냐"고 물었고, 이제훈은 "처음이다. 이거는 제 인생에서 누구한테 얘기한 게 처음"이라고 밝혔다.

사진='혜리'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