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2:59
연예

송가인, '노래교실 강사' 데뷔→전국 팔도 출장 예고…수강생들 계 탔네 (팔도가인)

기사입력 2025.03.07 17:55 / 기사수정 2025.03.07 17:55

임나빈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가수 송가인이 노래교실 강사로 데뷔한다. 

7일 유튜브 채널 '팔도가인'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송가인은 "마냥 기대되고 설렌다. 천재 가수들이 많다고 들었다"라며 기대감을 잔뜩 드러냈다.

노래 교실에 방문한 송가인은 "'팔도가인' 노래 대결 시작하겠습니다"라며 본격적으로 '팔도가인'의 출발을 알렸다.

이어 노래, 장기, 춤, 끼 등 다방면에서 강점이 있는 노래 교실 학생들이 대거 등장했다. 송가인은 "대박"이라며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솔직한 심사평과 함께 직접 무대까지 선보이는 등 현장 분위기를 책임졌다.



1차 티저로 기대감을 높인 '팔도가인'은 송가인이 전국팔도에 있는 노래 교실에 방문해 직접 소통하는 웹 예능이다.

송가인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학생들의 노래 대결들이 펼쳐지며, 송가인이 직접 학생들을 위한 레슨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송가인은 특유의 흥과 텐션으로 전국 팔도 노래 교실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팔도가인'은 송가인의 첫 웹 예능인만큼, 어떤 이야기들이 담겼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송가인의 신규 웹 예능 '팔도가인'은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팔도가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팔도가인' 유튜브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