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타카다 카호가 한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프로덕션오기에 따르면 타카다 카호는 오는 5월 10일 서울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KAHO TAKADA 1st Fan Meeting 2025 in Seoul : ViTAMiN YOU(카호 타카다 첫 팬미팅 2025 인 서울 : 비타민 유)’를 개최한다.
‘ViTAMiN YOU’는 타카다 카호가 출연한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를 본 시청자들이 붙여준 애칭에서 시작됐다. 타카다 카호가 아이디어를 제시, ‘비타민 같은 나를 당신에게’라는 마음을 담아 서로 힘을 나누는 자리로 만들고 싶다는 의미가 담겼다.
타카다 카호는 “한국에서 팬미팅을 한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시청자분들이 지어준 애칭을 생각해서 ‘ViTAMiN YOU’로 공연명을 직접 지었다. 라이브 무대 외에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타카다 카호는 최근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한일톱텐쇼’에서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한국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일본 드라마 ‘가면라이더 빌드’ 외에도 ‘치무돈돈’, ‘임금님의 브런치’등에 출연했다.
타카다 카호의 첫 팬미팅 ‘KAHO TAKADA 1st Fan Meeting 2025 in Seoul : ViTAMiN YOU’는 5월 10일 서울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3월 27일 오전 10시부터 YES24를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사진= 프로덕션오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