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한별과 신용재가 완벽한 보컬 하모니로 감동을 극대화했다.
임한별이 가창한 '니곡내곡' 프로젝트 신곡 '이유'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니곡내곡' 프로젝트는 허각, 신용재, 임한별로 구성된 '허용별' 멤버들이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 선정된 '이유'는 지난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이자 신용재가 부른 작품이다. 임한별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절절한 보이스 매력을 살려 재해석, 원곡의 감성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신용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허각이 코러스로 힘을 더하는 등 '허용별'의 완벽한 보컬 하모니를 담아내 음악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임한별과 신용재가 보컬 하모니를 이루는 모습은 곡의 감정을 더욱더 고조시키게 만들었다. '허용별'로서 음악적 커리어를 함께 만들어가는 두 사람의 끈끈한 관계와 더욱더 단단해진 내공 역시 느껴지기 충분했다.
'허용별'은 이번 곡을 통해 '니곡내곡'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 앞으로 어떤 곡들로 허용별의 진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임한별이 부른 허용별의 '니곡내곡' 프로젝트 첫 번째곡 '이유'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OS프로젝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