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08
연예

'LA 여친설' 김종국, 계획형 ♥여자친구 만났다…"벚꽃 보러" 인정 (짐종국)

기사입력 2025.02.21 05:3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종국이 계획형 여자친구를 만나봤다고 인정했다. 

20일 김종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는 '예능 PD는 어떻게 되나요? (Feat. 런닝맨 제작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종국은 SBS에서 '런닝맨' PD들과 만남을 가지며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커플팰리스2'의 MC를 맡고 있는 김종국은 "(서로) MBTI를 꼭 물어보더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나 같은 경우에도 누가 J(계획형)라고 하잖아. 피곤하다"고 얘기했고, 연애할 때 MBTI를 따지냐는 질문에는 헛웃음을 터뜨렸다. 하하 담당 PD는 "J인 여성분은 외모가 이상형이어도 안 만나냐"고 질문을 던졌고, 김종국은 "꼭 그렇진 않다"며 답했다.



MBTI가 화제에 오른 후 연애를 했냐는 질문에 김종국은 "당연히 했다"며 "늘 얘기하지만 있어도 없다 그러고 없어도 없다 그런다"고 연애사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김종국은 "(J들은) 꼭 뭘 해야 된다. 벚꽃을 보러 가야되고, 유명하다고 하면 가야 되고"라며 경험담을 전했다. 메인 담당 PD는 "J를 만나셨다"며 예리한 지적을 하자 김종국은 "J를 만났다"며 솔직하게 실토했다. 

한편, 김종국은 과거부터 여러 방송을 통해 LA 교포 여친 목격담이 전해진 바 있다. 

사진=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