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4월 결혼하는 김종민의 결혼 초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노홍철은 "종민이의 결혼 초대 영상 편지에 급 궁금해서, 오드리 헵번 누님 식 올리 셨다는 신혼여행 성지로 혼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노홍철은 4월에 결혼식을 앞둔 가수 김종민의 청첩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음소거 상태로 공개된 영상 속 김종민은 반갑게 웃으며 손인사와 엄지 척 포즈를 하며 노홍철을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노홍철은 " 유람선 타고 푸니쿨라 타고 올라가는, 위치 음식 분위기 삼박자가(최고) 사랑이 꽃 피겠다… 체크 아웃하고 돌아오는 길에 다시 먹는 꿈까지 꾼… 슬슬 돌아가서 신나게 또 화이팅"이라는 글을덧붙였다.
이어 "축! 결혼! 착하고 성실한 종민"이라며 김종민을 향한 애정을 내비쳐 훈훈함을 자아낸다.
노홍철은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는 모습과 식당에 방문한 모습, 불멍 중인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네티즌은 "신혼 여행이 아니라 '혼여행'이라니ㅋㅋㅋㅋ", "형이 한국에 없으니 청첩장을 못 주시겠죠", "너무너무 부러운 인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종민은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노홍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