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한국 영화 좌석 판매율 &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CGV 골든에그지수 92%, 롯데시네마 9.2점, 메가박스 8.5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독보적인 감성과 작품성에 N차 관람을 이어 나가는 관객들이 늘어가고 있다.
“N차 관람할 때마다 더 과몰입해서 우는 포인트가 생긴다”, “풋풋하고 가슴 절절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N차 관람해야 하는 영화 추천합니다” “살면서 영화를 2번 이상 본 적이 없는데 N차 관람을 하게 되어버렸다” 등의 리뷰들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쟁쟁한 경쟁작들과 신작 개봉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2위로 역주행에 성공, 한국 영화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해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은 “성공한 리메이크의 예 : 말없비 ♡”, “도경수랑 원진아 아련한 첫사랑 느낌이 미쳤음” 등 연기부터 연출, 음악, 그리고 성공적인 리메이크까지 다방면에서 극찬을 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