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2025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NC 다이노스
(엑스포츠뉴스 박정현 기자)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NC 다이노스가 2025 시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NC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2025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시즌티켓은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다. ‘N타입, C타입,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으로 올해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2025 정규시즌 홈 71경기를 구매한 좌석에서 즐길 수 있다.
N타입은 개별 맞춤형 혜택이 장점이다. 1인당 1좌석 구매 가능하며 시즌 티켓을 연속해서 구매한 경우, 해당 기간만큼 추가 할인을 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도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혜택으로 시즌 중 1회 선수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시즌회원 전용 후드티(비매품), 시즌 티켓 카드, 기념구 등의 상품과 함께 지역 업체인 메가박스 창원, 유토피아 골프아카데미와 연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시즌 티켓의 좌석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받으며 시즌 중 연간 구매금액(티켓+상품)을 기준으로 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NC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2025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DB
C타입은 종이형 티켓북으로 제공되어 구매자 본인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도 자유롭게 티켓을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인당 구매수량 제한은 없다. 구매자에겐 기념구 상품 선물과 함께 구매금액 3%에 해당하는 테이블석 또는 내야석 번들티켓도 제공한다.
N타입과 C타입 공동 혜택으로는 타운홀 미팅,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 구단 주최 행사 및 포스트시즌 진출 시 홈경기 선예매권이 주어진다.
시즌티켓 전용 게이트를 통한 30분 빠른 입장과 2025시즌 구매좌석을 2026시즌에 동일하게 선점할 수 있는 우선권도 있다.

NC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2025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DB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은 NC파크 3층과 4층에 있는 스카이박스 시즌권으로 8인실부터 36인실까지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카이박스 실내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 기업 홍보와 임직원 복리 및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구매자에게는 시즌티켓 구매금액 5%에 해당되는 테이블석 또는 내야석 번들티켓을 함께 제공한다.
2024 시즌 티켓 보유자는 12일부터 16일까지 같은 좌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좌석 이동을 희망하면, 17일부터 19일까지 변경 희망 좌석으로 변경할 수 있다.
신규 시즌티켓 구매 희망자는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N타입은 구단 애플리케이션 통해 구매할 수 있고, C타입과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은 문의 전화 또는 구단 애플리케이션 채팅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박정현 기자 pjh6080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