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2:23
연예

송가인, ‘아사달’ 뮤비 티저 추가 오픈…“팬들 위한 사랑의 배려”

기사입력 2025.02.07 18:48 / 기사수정 2025.02.07 18:48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 시대를 초월한 아련한 사랑 이야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송가인은 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의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오픈했다. 앞서 기존 10일 공개 예정이었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일 공개로 앞당겨졌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선남선녀 그 자체인 한지현, 이종현의 모습이 아름답게 담겨 강렬한 흡인력을 안겼다. 전통 가옥을 배경으로 한지현과 이종현은 함께 웃고, 물가에 등불을 함께 띄우는 등 서로를 사랑하는 옛 인물을 연기해 깊은 울림을 전했다.



티저 후반부에는 송가인의 한 서린 목소리와 함께 눈물을 흘리는 한지현의 모습이 담겨, 아련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한지현이 달을 바라보며 누군가를 간절히 기다리는 장면은 먹먹한 여운을 남겼다. 

티저로 예고된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 설화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송가인 특유의 한 서린 국악 창법이 곡 전체를 이끌며 전통적인 정서를 깊이 담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송가인 정규 4집 ‘가인;달’ 및 ‘아사달’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