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3:53
연예

도경수X원진아 '말할 수 없는 비밀' MV 공개…"행복과 슬픔 동시에" 눈물샘 자극

기사입력 2025.02.05 16:07 / 기사수정 2025.02.05 16:0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대표 OST '매일 그대와'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영화의 여운과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매일 그대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대표 OST '매일 그대와'는 1985년 발매된 들국화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오왠(O.WHEN)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로 재탄생되어 영화에 삽입되었다. 

영화를 연출한 서유민 감독은 "둘이 사랑을 느낄 때 듣는 곡이라 행복한 가사이길 바랐고, 슬프지 않은 멜로디지만 동시에 슬픈 정서도 느껴질 수 있는 곡이길 원했다"라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매일 그대와' OST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으면서 시작해, 낙엽이 지는 아름다운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운명적인 첫 만남으로 시작된 유준(도경수 분)과 정아(원진아)의 인연은 같이 수업을 듣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자전거를 타는 등 둘만의 추억이 차곡차곡 쌓이면서 더욱 깊어져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러나 엇갈린 시선 속에서 커지는 오해와 착각은 유준, 정아, 인희(신예은) 세 사람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더한다. '매일 그대와 잠이 들고파'라는 가사는 마치 시간을 뛰어넘어 서로와 함께하고 싶은 유준과 정아의 심정을 대변하는 듯 애절함을 자아낸다. 

수정펜으로 쓴 듯한 '유준아 널 만난 건 기적이야 사랑해'라는 문구는 눈물샘을 자극하며 두 사람의 절절한 사랑을 나타내 '말할 수 없는 비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낸다. 

인물들의 짙은 감정선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는 배우들의 풋풋한 케미와 아련한 첫사랑의 감성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매일 그대와' OST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국내 음원 플랫폼과 1theK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