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애의 아이' 전시가 한국에서 개최된다.
3일 전시 기획사 (주)웨이즈비는 TV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전시가 한국 최초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TV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전시는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전시는 일본에서 TV애니메이션 방송을 기념해 개최된 1기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展 거짓말과 아이'와 2기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展 빛과 그림자' 시리즈를 모두 망라해 구성했다.
관람객은 TV애니메이션에 사용된 그림 콘티, 복제 원화, 캐릭터 설정자료, 작품 속 명대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작품 속 착용 의상과 연극 '도쿄 블레이드'에 등장하는 캐릭터 의상 및 도검을 재현한 전시물을 통해 마치 작품 속에 들어간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속 아이돌 그룹 B코마치의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도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의 방과 '도쿄 블레이드' 원작자인 '아비코' 선생의 작업실 등 인상깊은 장면들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일본 전시 때 판매된 오리지널 굿즈, 한국 전시를 위해 제작된 스페셜 굿즈,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덕스포토(네 컷 사진)도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전시는 3월 22일부터 6월 8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DUEX(덕스) 홍대 2관에서 펼쳐지며, 티켓 판매는 2월 4일부터 얼리버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시 관람 시간은 평일과 공휴일이 다소 상이하며, 평일에는 13:00부터 20:00까지(입장 마감 19: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11:00부터 20:00까지(입장 마감 19:00) 입장할 수 있다. 관람 연령은 만 7세(초등학생) 이상이다.
한편, 이 전시는 WAYSBE와 DUEX가 주최하고, TYPE COMMUNICATION이 공동주최한다. caruta+mmp, WAYSBE, DUEX가 기획제작했으며, TV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제작위원회, PARCO, Incubase Studio Japan이 제작 협력했다.
사진 = (주)웨이즈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