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0:02
연예

'베커상 후보' 김대호·이장우·기안84, ‘호장기’ 다시 뭉친다 (나혼산)

기사입력 2025.01.24 08: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호장기’ 김대호, 이장우, 기안84가 ‘대호 뉴하우스’의 첫 집들이로 다시 뭉친다.

‘호장기’는 새로운 김대호의 집을 보고 놀란 것도 잠시, 목장갑을 끼고 약수통을 챙겨 깜짝 인왕산을 오른다.

24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호장기’ 김대호, 이장우, 기안84의 ‘대호 뉴하우스’ 집들이 현장을 공개한다.

‘호장기’는 지난해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 시즌3 오픈과 함께 ‘대호 하우스’의 첫 번째 집들이에서 레전드 케미를 보여줬다. 약 1년 만에 ‘대호 뉴하우스’에서 열린 두 번째 집들이에서는 어떤 웃음을 전해줄지 기대가 쏠린다.

홀로 ‘대호 뉴하우스’를 정리하느라 바쁜 김대호는 기안84와 이장우의 등장에 활짝 미소를 지으며 두 사람을 안내한다.

김대호의 감성과 로망으로 채워진 ‘대호 뉴하우스’를 구경하던 기안84와 이장우는 예상치 못한 특급 비밀 공간을 마주하고 “대박이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장우는 “나 이거 할래!”를 연신 외치며 잔뜩 신이 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 김대호, 이장우, 기안84가 목장갑을 끼고 약수통을 든 모습이 포착됐다.

오랜만에 나타난 ‘인왕산 날다람쥐’ 김대호와 전력 질주를 함께하는 기안84와 이장우의 모습에 그들은 왜 인왕산을 올라갔는지 궁금증을 올린다.

'대호 뉴하우스'에서 다시 모인 ‘호장기’의 모습은 오늘(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