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23
연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금새록, 키스로 마음 확인 '애틋'

기사입력 2024.12.29 20:17 / 기사수정 2024.12.29 20:44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과 금새록이 연애를 시작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28회에서는 이다림(금새록 분)이 서강주(김정현)에게 키스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다림은 서강주에게 입을 맞췄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를 시작했다. 더 나아가 서강주는 "김 디디가 다시 지승으로 돌아가겠대. 우리한테 말도 안 하고 봉제 공장 가서 자기 거 쓰면 안 된다고 디자인이랑 샘플이랑 도로 다 뺏어갔어. 공장 멈췄다. 미안해. 내 능력 부족이야. 못 가게 어떻게 하든 잡았어야 했는데"라며 전했다.



이다림은 "그게 왜 대표님 탓입니까"라며 의아해했고, 서강주는 "뭐라고 할 줄 알았는데"라며 털어놨다. 이다림은 "김 디디가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지"라며 다독였고, 서강주는 "혼날 줄 알았는데. 사표가 수리가 됐는지 안 됐는지 확인도 안 하고 공장에 디자인 맡겼다고"라며 자책했다.

이다림은 "내가 대표 혼내는 사람이야?"라며 물었고, 서강주는 "맨날 대표 혼내는 비서잖아"라며 밝혔다. 이다림은 "디자이너는 다시 빨리 구하면 되죠, 대표님"이라며 위로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