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2 21:59
연예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기사입력 2024.06.21 16: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먹찌빠' 김종민이 여러 차례 열애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결국 자포자기한 모습을 보인다.

SBS 예능 '덩치서바이벌 먹찌빠' 측은 27일 방송을 앞두고 '‘먹방계 치트키’ 김종민과 함께하는 데이트 맛집 대결'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먹친구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곳을 찾아라"라며 미션을 던진다.



'여자친구' 언급에 난리난 멤버들. 박나래는 "이제 편하게 다 이야기하는 거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니다. 전 편하게 이야기한 적은 없다"고 받아쳤다.

이국주는 "그럼 여자친구가 없냐"고 다시 물었고 이에 김종민은 "아뇨?"라며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 

데이트 맛집으로 대결을 펼치기 시작한 '먹찌빠' 멤버들. 김종민은 중간중간 음식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이국주는 "오빠 진짜 여자친구 있기는 한가봐"라며 환호했다. 



박나래는 "여자친구가 화나면 어떻게 달래주냐"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안아줘야 한다. 6초 뽀뽀 20초 포옹"이라며 스윗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국주는 "그분에게 많이 해주냐"고 틈새 질문을 했고 김종민은 "누가"라며 마지막에 정신을 차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국주는 "왜 갑자기 또 없는 척하냐"며 어이없음을 표해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이 출연하는 '먹지빠'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