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9 21:49
연예

톱모델 배윤영, 알고보니 보깅 댄스 능력자? '월클 워킹'까지 (취향존중)

기사입력 2024.06.07 11:53 / 기사수정 2024.06.07 11:53

.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델 배윤영이 ‘취향zone중’에서 보깅 댄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FiL 예능 ‘취향zone중’에서는 AZ팀은 신(新)문물 따라 하기, MZ팀은 레트로 즐기기에 나섰다. 

‘보깅 대모’ 러브란에게 보깅댄스 수업을 받기 위해 찾아간 MZ 대표 배윤영은 선생님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깅 댄스 시범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본격적으로 보깅댄스 수업이 진행되고, 선생님의 가르침에 따라 기본 동작인 캣워크-덕워크-딥을 따라 하며 곡소리를 내기 시작한 MZ팀. 

기본 동작을 배우던 중 실제 런웨이 워킹과 보깅 댄스의 워킹을 비교해 보는 시간이 펼쳐졌다. 즉석에서 시작된 배윤영과 MZ 보깅 댄서 잭슨의 세기의 런웨이 대결에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본업 모드로 바뀌자 확 달라진 프로 눈빛을 장착한 배윤영은 세계를 사로잡은 '월클 워킹'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처음 해보는 보깅 댄스였지만 배윤영은 타고난 댄스 실력으로 솔라의 ‘Colors’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다시한번 톱모델의 능력을 증명해냈다.

AZ 대표 이진석은 테크볼(탁구와 족구를 결합한 운동)을 경험하기 위해 운동장을 찾았다. AZ팀에서 티격태격미로 깨알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이진석과 허경환. 허경환은 이진석을 향해 “진짜 최악이다. 솔로지옥이 아니고 그냥 지옥이다 지옥의 발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진석은 결국 자신이 속한 팀이 패배를 하자 “제가 그냥 100% 맞겠다”며 팀원 딱밤까지 모두 맞는 상남자 면모를 보였다.

글로벌 모델 배윤영이 MC로 활약힌 ‘취향존중’은 핫플레이스 맛집부터 취미 생활, 여행지, 레저 등을 함께 체험하고 평가하는 100% 취향 저격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6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사진 = SBS FiL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