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7 11:10
연예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다큐, 日 TBS TV서 방영 "첫 독점 방송"

기사입력 2024.06.03 08:3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이홉의 다큐멘터리가 일본 지상파 TV 채널에서 방영된다.

최근 일본 TBS TV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를 오는 9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일본 지상파 TV의 일요일 저녁 황금시간대에 방영되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

TBS는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BTS 제이홉의 첫 다큐멘터리를 TV 첫 독점 방송한다"라고 안내했다. 이어 "(이 다큐는) 라이브 전 무대에 몰입하는 진지한 표정과 녹음, 격렬한 댄스 레슨을 하는 모습 등 제이홉의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 모습을 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리고 '잭 인 더 박스' 앨범에 대해 "미국 롤링스톤 잡지가 선택한 '2022년 연간 베스트 앨범 TOP100'에서 9위를 차지하는 등 쾌거를 이뤘다"라고 설명했다.



'제이홉 인 더 박스'는 제이홉이 작사·작곡하고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 기획까지 참여했던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의 제작 및 활동 과정을 기록했다. 특히 앨범 발매 전날 진행된 리스닝 파티와 한국 가수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올랐던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의 무대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제이홉 인 더 박스'는 2023년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을 당시 이틀 만에 18개국 톱10에 올랐으며, 영화부문 월드차트에서 10위를 기록했다.

또한 '제이홉 인 더 박스'는 미국의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s 2024)에서 '페이보릿 온 스크린'(Favorite On Screen) 부문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제이홉은 강원도 원주 육군 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서 훈련 조교로 복무 중으로, 그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10월 17일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