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3:28
연예

박명수 "조혜련, 남자 못지않은 에너지…대한민국 연예인 중 열정 1등"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4.05.21 11:30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박명수가 어릴 적 어머니와의 일화를 전했다. 

2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게스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로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박명수는 김태진에 "오늘이 부부의 날인거 알고 계시죠"라고 물었고 김태진은 "지금 알았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보통 사람들은 부부의 날 잘 모른다. 일단 공휴일이 아니기 때문에. 부인한테 한 말씀 하신다면 뭐라고 하시겠냐"고 물었다.
 
김태진은 "아내가 며칠 전이 생일이었다. 앞으로도 늘 부부의 날이라고 생각하며 잘 지내보자"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태진은 "지난 주 '전설의 고수' 코너에 조혜련이 나와서 '빠나나날라'로 멋진 라이브를 들려주셨다. 이 곡의 원곡을 맞춰보라"고 물었다.  

박명수는 객관식으로 문제를 내며 노래를 불러 보였고 김태진은 "노래 엄청 잘 기억하신다. 학창 시절에 많이 부르고 다니셨나보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학창 시절이 아니고 탁아소 때 불렀다. 저희 어머니 놀면서도 저를 탁아소 보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혜련 남자 못지 않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 뭘 먹는지 궁금하다. 진짜 열심히 살고 굉장히 똑똑하다. 대한민국 연예인 중 열정 1등이다"고 친구 조혜련을 칭찬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