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46
연예

이정재, '군대 동기' 유재석과 만난다…"우리는 제니라인" (핑계고)

기사입력 2024.05.18 17:34 / 기사수정 2024.05.18 17:3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정재가 '핑계고'에 출연한다.

18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정떤남자 with 톱스타 전문 MC'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정재는 등장과 동시에 군대 동기인 유재석을 향해 "전우야"라며 반갑게 인사한 뒤, 두 사람은 포옹을 나눴다.

또한, 톱스타 전문 MC로 특별 출연한 양세찬은 "매번 심장이 뛰어요. 과연 어떤 스타가 나올까?"라고 심경을 전하기도.

이어 유재석의 "오늘 나온 건 '오징어 게임' 때문이 아니죠?"라는 질문에 이정재는 "그렇죠. '스타워즈'"라고 대답했고, 유재석과 양세찬은 감탄했다.

이정재는 오는 6월 5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 '애콜라이트'에 출연해 한국인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입성한 바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이정재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었는데 '먹방' 프로그램을 새벽 3시까지 보고 있다는 근황을 전해 두 MC를 빵터지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정재는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에게 받은 '젠틀몬스터' 안경을 받았다며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다. 이를 들은 양세찬은 "글로벌끼리는 통하는 게 있구나", 유재석은 "우리 다 제니라인이네"라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정재가 출연하는 '핑계고'는 오는 25일 오전 9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