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7 11:20
연예

아이유 생카 역조공 '화제'…"음료 선결제+포카 선물"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5.17 09:35 / 기사수정 2024.05.17 09: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아이유가 팬들을 위해 생카(생일 카페) 역조공 이벤트를 펼쳐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지난 16일 생일을 맞은 아이유를 위해 전국에서 생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가 준비한 역조공 이벤트가 팬들을 감동시켰다. 

아이유는 공식 팬클럽 유애나 7기 회원들을 위해 음료 100잔 선결제 및 포토카드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 13곳, 대전·대구·부산·창원·전주 등 서울 외 지역 12곳까지 지방 팬들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카페들은 팬들이 생카를 위해 미리 잡아둔 장소였다고. 팬들을 위해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선사해 감동을 더하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아이유 역조공 이벤트를 통해 음료와 포토카드를 선물받은 팬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른 시간부터 이어진 오픈런 행렬 속에서 아이유의 선물을 받은 팬들은 인증샷 등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훈훈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센스 넘친다" "아이유 스케일 남다르다" "팬들 진짜 행복하겠다" "아이유는 항상 팬들한테 잘해서 좋다" "아이유 팬사랑은 유명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008년 데뷔,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도 커리어를 쌓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수 년째 아동복지기관, 어린이병원 등 아동과 취약 계층 등에 꾸준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팬들과 대중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