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17:33
연예

정유미, 유튜브 오픈…"그 유미 말고 저 정유미" (그 유미 말고)

기사입력 2024.05.13 17:46 / 기사수정 2024.05.13 17:46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정유미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그 유미 말고'에는 '그 유미 말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정유미는 파격적인 유튜브 채널명을 짓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정유미는 "(채널명) '그 유미 말고'는 내 마음속에 약간 많이 들어와 있다. 왜냐면 '그 유미 말고'라는 제목이 나한테 가져다주는 통쾌함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 호프집에서 어머님, 아버님이 계셨다. 어머님은 나를 어느 정도 알아보셨는데 정확히는 모르셨고, 아버지는 제가 이름을 얘기했을 때 다르게 생각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정유미는 "거기에 내가 아무렇지 않게 '아, 그 유미 말고 저 정유미입니다. 저 '검법남녀' 나왔고요'라고 (자기소개를) 했다"라며 "그게 옛날 같았으면 진짜로 티는 안 내도 은근 상처받았을 수도 있는데, 이젠 되게 그냥 아무렇지 않게 웃으면서 이런 식으로 하니까 오히려 내가 마음이 편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정유미는 유튜브 채널의 주 콘텐츠는 축구 콘텐츠임을 전했다. 

정유미는 "19-20 리그부터 (EPL 맨체스터시티를) 좋아하기 시작했으니까 축구를 좋아한 지 4~5년 밖에 안 됐다. 근데 딥하게 푹 빠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진짜 K리그를 이끌어 나가고싶다. K리그의 EPL화, 선진화를 이끌고 싶다"라며 K리그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사진='그 유미 말고'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