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03
연예

'천상지희' 다나, '코갓탤' 김민지와 다정한 셀카로 화제

기사입력 2011.08.19 19:00 / 기사수정 2011.08.19 19:0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파이널 TOP10에 오른 김민지가 그룹 '천상지희' 멤버인 다나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화제다.

지난 18일 Mnet '엠 카운트다운' 출연을 위해 CJ E&M 센터를 찾은 다나가 김민지와 직접 만나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며, 김민지에 대한 응원을 부탁한 것.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훈훈한 만남이다"라며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 날 만남은 김민지가 다나의 오랜 열혈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진이 다나측에 제안해 성사된 것.

지역 예선부터 세미파이널 방송까지 모두 지켜보며 김민지를 응원하고 있었다는 다나 역시, 김민지가 자신의 오래된 팬이라는 소식에 너무 놀라고 기뻤다며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첫 만남이었음에도 금세 친해진 두 사람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드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연습과 방송 등 서로 스케줄로 헤어지면서도 다나는 김민지에게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 연습 열심히 해라. 토요일 파이널 생방송때는 현장에 직접 가서 응원하겠다"고 약속하고 문자하라며 자신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등 든든한 언니로서 응원을 보냈다.

김민지 역시 "언니와의 만남이 꿈만 같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고 다나 언니가 직접 보러 와준다니 더 열심히 해서 정말 멋진 무대를 만들어야겠다"고 남다른 의지를 다졌다고.

김민지를 비롯한 파이널 TOP10은 오는 20일(토)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화려하게 열리는 파이널 무대에서 마지막 경쟁을 펼친다.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이 바로 그 주인공.

수개월 여의 대장정 끝에 최종 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에 서게 된 파이널 진출 10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할 예정이다. 쟁쟁한 실력과 개성을 갖춘 TOP10 중 과연 누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마저 움직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