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4:05
연예

신예 규빈, 'Really Like You' 인기 이어간다…대만 페스티벌 출격

기사입력 2024.04.22 18:0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규빈이 첫 해외 진출에 나선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규빈은 오는 7월 13일~14일(현지 시간) 양일간 펼쳐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이자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S20 타이완' 전세계에서 찾아올 만큼 인기가 많은 최고의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송크란 축제 문화와 EDM 음악 축제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며, 규빈이 라인업 합류를 확정 지은 올해 페스티벌에는 월드클래스 DJ '앨런 워커'가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릴 만큼 여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발표한 규빈의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이 대만의 MZ세대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아 스포티파이 대만 차트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물론 대만을 시작으로 국내를 포함한 범아시아 전역에 인기가 역수출된 만큼 규빈의 'S20 타이완' 참가의 경우 그 의미가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

'S2O 타이완'의 관계자는 "올해 우리는 K-POP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규빈을 'S2O 타이완'의 머니버니 스테이지 라인업에 올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 규빈은 뛰어난 보컬실력, 안무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 대중을 자석처럼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규빈의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는 현재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월간 리스너 100만을 돌파했으며, 동시에 애플뮤직, 유튜브 뮤직, 일본 라인뮤직 등 전세계 음원 플랫폼에서 글로벌 K-POP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최근 빌보드 재팬 'Heatseekers Songs' 차트에서 데뷔곡 ‘Really Like You’가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점점 기세를 끌어올리고 있는 만큼 이번 첫 해외 진출은 규빈의 글로벌 인기가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규빈은 대한민국 레전드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 'SPECIAL' 발표에 앞서 스페셜 프롤로그를 연일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규빈과 넬 김종완의 콜라보 음원이자 신곡 'SPECIAL'은 오는 4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20 타이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