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33
게임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 사전 다운로드 시작

기사입력 2024.04.22 13:1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정식 출시에 앞서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22일 넷마블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를 오픈했다. 넷마블이 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 자사 게임 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 처음이다.

'넷마블 커넥트'는 넷마블 런처를 통해 실행 중인 PC 게임을 '넷마블 커넥트 앱'으로 원격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다. '넷마블 커넥트'를 사용하면, '넷마블 커넥트 앱'만으로도 국내외에서 언제 어디서든지 원격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고, PvP 공격, 캐릭터 사망 등 중요한 위기 상황이 발생하면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로그인으로 공식 커뮤니티의 다양한 소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