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38
연예

'JYP 1호 가수' 량하 "수억원대 수입, 父 돌아가셔 돈 행방 몰라" (근황올림픽)

기사입력 2024.04.17 20:2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량현량하의 량하가 수억원대 수입의 행방을 모른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16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량하를 만나다] 박진영이 인정한 스타, 떼돈 행방불명 미스테리...눈물겨운 자수성가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JYP 1호 가수 '량현량하'의 량하가 근황을 전했다. 

이날 량하는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사무실을 냈다"라며 고깃집 운영, 마케팅 팀장으로 일한 후 브랜드를 론칭한 근황을 전했다. 

량하는 "계속 량현량하를 찾는 게 저한테는 숙제 같이 느껴졌다. 쌍둥이 이미지를 깨는 게 힘들다"라며 "나는 내 스스로 뭔가를 해 보려는데 어릴 때 '쌍둥이'로 떠버려 가지고 한번 잘 돼서 그 길을 걸어갔던 거지 않냐. 우리는 과정이 없는 거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뭔가를 하려고 해봐도 자꾸 (쌍둥이가) 같이 오라더라. 그래서 조금만 슬프면 너무 눈물이 났다"라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는 '우리 한 번 각자의 삶을 살아보자'라고 약속했다. 그래서 군대 전역 후 PC방 알바, 제약회사 사무직 알바도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량하는 랑현량하 활동 당시 광고 개런티가 수억원대였다고 밝혔다. 

량하는 "솔직히 저희가 JYP 1호 가수였지 않냐. 진영이 형이 저희를 캐스팅 하시고 JYP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었는데, 당시 '나도 신생 기획사, 너희도 신인 가수'라며 같은 신인이니까 계약도 5:5로 좋게 주셨다. 파격적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돈을 벌면 아빠가 현금으로 바로 인출해 가지고 계셨다. 근데 그 돈을 아빠가 절대 흥청망청 쓰지 않으셨다. 그런데 갑자기 돌아가셨다"라며 "결론은 아빠가 현금으로 어디다 가지고 계신 건데 갑자기 주무시다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셔서 행방을 모른다"라고 고백했다. 

량하는 "어쨌든 세상이 다 기억을 해주니까 '맞아 내가 그 돈 벌었던 사람이야'라는 원동력으로 그 돈이 언젠간 나타나거나 내가 그만큼 벌었으니까 또 벌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진=근황올림픽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