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4:28
연예

신동엽→안영미 'SNL 코리아', 선거 앞두고 패러디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4.04.09 14: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둔 9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선거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패러디 포스터는 'SNL 코리아'를 향한 크루 15인의 당찬 포부와 공약을 담고 있다. 

맏형 신동엽부터 막내 3인방까지 다양한 성별과 세대를 아우르며 저마다 'SNL 코리아'를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로 만들겠다는 차별화된 약속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정상훈, 안영미, 김아영, 지예은 등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와 각종 유행어를 활용한 공약들은 번뜩이는 재치로 웃음을 자아낸다.






현재 시즌 중반을 달리는 'SNL 코리아'는 미친 섭외력을 통한 특급 호스트들의 연이은 출연으로 TV-OTT 통합 비 드라마 화제성 조사 1위, 동영상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펀덱스 4월 2일 기준)

이번 주 토요일 국민 섭섭남 강태오에 이어 이희준, 기안84 등 코미디 쇼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신선한 호스트들의 출연도 예정되어 있어 이후 회차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러디 포스터 공개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는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