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8:52
연예

박나래, 다이어트 성공 자신감…'파격' 오프숄더 드레스 (내편하자3)

기사입력 2024.04.09 13:2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다이어트 성공으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9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측은 한혜진, 풍자, 엄지윤과 새 멤버 박나래의 취중 토크가 담긴 0회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파격적인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MC들은 물론 현장 스탭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박나래의 첫 촬영 현장과 열정적인 녹화를 마친 뒤 한 식당에 모인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흥겨운 뒤풀이 현장이 담겼다.

회식 중 풍자는 당초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길 정도로 수다 삼매경에 빠졌던 첫 녹화에 대해 "너무 신기한 게 네 명의 조합이 몇 년 된 것 같아"라고 말했고, 엄지윤은 "이 조합이 좀 깡패다"라면서 박나래와의 첫 호흡에 대한 감상을 전했다.



박나래 역시 "원래부터 계속 했던 느낌"이라면서 숨 쉴 틈 없이 꽉 채운 네 사람의 티키타카에 대한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죽는 날까지도 화려한 게 좋다"는 박나래의 말을 들은 한혜진은 "나보다 일찍 죽으면 장례식 파티를 열어줄 것"이라며 찐친다운 저세상 우정을 드러냈다고.

이어 "미러볼 200개를 설치하겠다"고 한 한혜진이 장례식장에서 틀어 줄 BGM을 공개하자 박나래와 풍자, 엄지윤은 "부조! 핸즈 업!"을 외치며 흥을 돋웠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예능 깡패 조합 MC들의 첫 만남에서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지, 시즌1, 2를 능가하는 '매운맛'을 예고하는 '내편하자3'은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만날 수 있다.

사진=LG U+모바일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