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1:50
연예

엄정화, 짜장면 먹고 24시간 단식하더니…파격 노출의상 '가뿐' (엄정화TV)

기사입력 2024.04.08 08:00 / 기사수정 2024.04.08 08:0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혹독한 자기관리가 빛난 의상 소화력을 보여줬다. 

7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이효리의 레드카펫 비하인드+VOGUE 화보 촬영장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엄정화는 '이효리의 레드카펫' 촬영에 앞서 르세라핌, 엔하이픈 등 후배 가수들과 챌린지를 찍었다. 엄정화는 후배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성실히 챌린지에 임하며 귀감이 됐다.

이후 엄정화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그는 촬영에 앞서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를 하고, 괄사로 얼굴 부기 빼기에 나섰다. 

"어제 낮에 짜장면 먹었다"는 엄정화는 "너무 맛있더라. 먹고 딱 24시간 지났는데 단식 성공했다"며 뿌듯함을 보였다. 

 

엄정화는 철저한 관리로 55세가 믿기지 않는 피부를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너는 예쁘다'고 얼굴한테 얘기하고 있다. 이런 얘기를 스스로한테 해줘야 한다"고 전했다.

촬영장에 도착한 엄정화는 과감한 의상에도 프로페셔널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들로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한 엄정화는 중간중간 농담을 던지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됐다. 놀자 이제"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