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01
연예

'임신 성공' 박수홍♥김다예…1차 기형아 검사 결과 공개 [종합]

기사입력 2024.04.05 14:50 / 기사수정 2024.04.05 16:51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와 검진차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 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임신12주 1차 기형아검사 결과는? | 임밍아웃 감동의 현장 | 입덧 지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산부인과 의사에 "우리 전복이 1차 기형아 검사하러 왔다. 몇 년 전에 꼭 찾아뵙겠다고(말씀드렸는데), 진짜로 이런 날이 왔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의사는 "축하드리고 아기 볼게요"라며 초음파 검사를 시작했다.

초음파 영상을 유심히 보고 있는 박수홍에 의사는 "보이나요? 엎드려있는 거 머리에서 엉덩이까지 5.4(cm)"라며 설명하기 시작했다.

또 "오늘도 잘 뛰는 심장"이라며 전복이(박수홍 아이 태명)의 태동도 들려줬다. 



1차 기형아 검사가 끝난 후, 결과가 공개됐다. 의사는 "(김다예의)자궁 경부 길이도 좋아서 조산의 가능성도 없다"며 검사 결과 문제 없음을 밝혔다. 연이어 김다예는 "양수 양도 너무 좋고, 자궁 경부도 좋고, (아이의) 목 투명대도 얇다"고 하셨고 "자궁도 튼튼하고 산모도 튼튼하다"고 하셨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동료들에게 '임밍아웃'하는 영상이 이어졌다. 아이 초음파 사진을 보여준 박수홍에 최은경 아나운서는 "얼마나 된 거야? 축하해요. 오빠 엄청 울었지. 나도 너무 울었어 심장 소리 들었을 때"라며 본인의 기억을 회상하고 박수홍을 축하했다.

이어 속풀이쇼 동치미에 임신 사실을 알렸다. 패널들 모두 연신 축하한다며 박수홍을 응원했다. 특히 개그우먼 김효진은 "쉰 넘어서 애 키우는 거 힘들어. 건강관리 잘 해"라며 53세인 박수홍의 체력을 걱정했다.

조혜련, 심진화, 김원효가 있는 코미디언 모임에도 "와이프가 너무 고생했다"며 임신 사실을 밝혔다. 덧붙여 "늘 걱정해 줘서 고맙다"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시험관으로 얼마나 고생했을지 옆에서 지켜봐 온 조혜련은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일반인 김다예와 결혼했다. 최근 시험관 시술 이후 아이를 가졌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 = 박수홍 유튜브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