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0:22
연예

'주상욱♥' 차예련, 부기 빼는 비결? "'아이돌 차' 마셔…부기 바로 빠져"

기사입력 2024.04.04 14:50 / 기사수정 2024.04.04 14:5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차예련이 아이돌 차를 소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차예련 chayeryun'에는 ''언니 그거 뭐예요?' 하셨던 찐템들 소개할게요|허명욱 작가 트레이, 다이어트 식품, 해장 꿀팁, 부기 빠지는 차, 속눈썹 영양제, 고급스러운 향수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제가 실제로 많이 쓰고 애정하는 새로운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먼저 차예련은 텀블러를 소개했다. 

차예련은 "저는 보통 (텀블러로) 설탕녹차물을 많이 마신다. 하루에 2번 정도 채워 먹는다. 부기가 빠진다. 미용실에서 '연예인 차'로 유명하더라. 효과가 좋아 부기가 바로 빠진다"라고 말했다. 



차예련은 부기가 빠지는 일명 '아이돌 차'의 레시피를 소개하기도. 

이어 차예련은 숙취 해소 음료도 소개했다.

차예련은 "나는 사실 술 잘 못먹는데 까부는 스타일어서 아침에 죽을 것 같다. 며칠 전에는 (숙취로) 방에서 나가는 것도 힘들어서 오빠한테 방에 이것 좀 4개 갖다 달라고 말했다. 눈뜨자마자 먹어야 할 것 같았다"라며 "박스로 쟁여놓는데 떨어지면 불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예련은 휴대하고 다니는 소화제를 소개하기도. 

차예련은 "소화제가 꿀팁이 뭔지 아냐. 술이 깬다. 술도 소화가 돼야 되는 거지 않냐"라며 "만약에 소화제가 없다면 편의점에 가라. 까스활명수 한 병을 원샷 하면 술이 깬다"라고 본인만의 꿀팁을 전수했다. 

사진=차예련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