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10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

기사입력 2024.04.03 21:2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에 액세서리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J의 정밀한 망치'를 지급했다.

3일 펄어비스는 유저들에게 만우절 이벤트 아이템 'J의 정밀한 망치'를 지급했다. ‘J의 정밀한 망치’는 전설의 대장장이 ‘도린 모르그림’이 인정한 특별한 아이템이다. 광(II) 등급 이상 강화된 액세서리 중 일부 장비의 강화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액세서리 파괴 및 강화 수치 하락을 방지하는 효과를 지녔다.

'J의 정밀한 망치’는 가문 누적 플레이 200시간 이상, 메디아 메인 의뢰 ‘종말의 예언’ 완료, 61레벨 이상 캐릭터 조건을 완료한 모험가 모두에게 지급한다. ‘J의 정밀한 망치’는 통합거래소를 통해 판매 및 구매도 가능하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연주 시스템을 확장 업데이트했다. 모험가는 ‘샤이’ 클래스 외에 보유 중인 다른 클래스로 악기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악기 호른, 클라리넷, 일렉기타 3종 등 5종을 추가했다. 모험가는 다양한 악기와 클래스로 연주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템 및 시스템 간소화 업데이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기와 방어구 블랙스톤을 ‘블랙스톤’으로 명칭을 통합했다. 검은사막 월드 내 등장하는 모든 말이 태생 기술로 ‘전력질주’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전력질주’ 기술은 숙련도 100% 상태로 배우게 된다. 유저는 안장 아이템 사용 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