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9:36
연예

'용준형 열애' 현아 측 "성희롱→비방에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4.04.03 12:1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현아 측이 성희롱과 비방에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AT AREA 측은 3일 "최근 소속 아티스트 현아를 향한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과 명예훼손 등을 일삼는 악성 게시물을 다수 확인했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악성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및 채증 작업을 상시 진행 중이라며, "악의적 모든 행위를 상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 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한편, 현아는 최근 가수 용준형과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T AREA입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현아를 향한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과 명예훼손 등을 일삼는 악성 게시물을 다수 확인하였고, 이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악성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및 채증 작업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관련 악의적 모든 행위를 상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 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제보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저희 AT AREA와 현아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