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8:30
연예

추성훈, 6살 연상 이소라에 "동갑인 줄"…몸매 관리법 폭풍 질문 (슈퍼마켙)

기사입력 2024.04.03 09:28 / 기사수정 2024.04.03 09: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이소라와 첫 만남을 가진다.

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는 추성훈이 출연한다. 

추성훈은 특별히 주문한 위스키를 이용해 상남자식 '추성훈표 하이볼'을 제조하며 이소라를 당황하게 한다.

일면식이 없는 두 사람을 잇는 공통점은 바로 패션 사업. 추성훈은 지난 2022년부터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가로 변신했던 만큼 사업의 고충을 털어놓는다.



추성훈은 이소라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제작진과의 대화를 통해 6살 연상임을 알게 되자 "한 살 많거나 동갑일 줄 알았다. 궁금한 점이 많이 생겼다"고 놀라워한다.

이소라가 돌아오자 추성훈은 의외의 플러팅과 함께 피부 및 몸매 관리 비법을 물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으로 알려진 추성훈은 아내인 야노 시호와의 일상도 공개한다. 

추성훈은 "아내는 주스만 준다. 그것도 본인이 먹고 남은 것을 주는 것"이라면서 다른 가정과 다르지 않은 평범한 부부임을 강조하는 한편 "예전 육아 프로그램을 촬영할 때에도 싸운 적이 있었는데 방송사에서 편집을 한 것"이라고 전하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추성훈이 출연하는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메리앤시그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