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13:31
연예

신동엽, 황정음 이혼 간접 언급 "술 안 마시곤 못 배기냐"…"나 더워" (짠한형)

기사입력 2024.04.01 18:13 / 기사수정 2024.04.01 18: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짠한형' 신동엽이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황정음의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황정음, 윤태영 EP.36 역대급으로 아슬아슬했던 술자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 함께 출연 중이다.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열일하는 와중에 너무 바쁘게 있더라"고 인사를 전했고, 황정음은 "네, 바쁘다"며 웃었다. 멋쩍어하던 윤태영은 "저는 안 바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황정음은 지난 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임을 밝힌 바 있다.



특히 '짠한형 신동엽'은 이혼 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진 후 출연한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았다.

신동엽은 윤태영에게 "(황)정음이 위로 좀 해줬냐"고 말했고, 윤태영은 "그럼요"라고 얘기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황정음은 "나 더워"라면서 웃옷을 벗었다.

또 황정음은 "술은 종종 마시냐"는 말에 "집에서 홀짝홀짝 마셨다"고 얘기했고, 신동엽은 "안 마시고는 못 배기겠어?"라고 너스레를 던졌다.

이어 신동엽은 황정음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 와인을 내밀었고, 황정음에게 "너는 연기가 더 늘거야"라고 응원했다.

황정음도 화이트 와인을 맛보며 "너무 좋다"고 고마워했다.

사진 = 유튜브 '짠한형'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