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1:19
연예

남규리, 8일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 확정 '로맨틱 감성'

기사입력 2024.04.01 13: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봄 감성을 담은 새 싱글로 돌아온다.

남규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를 확정했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설렘을 담은 예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남규리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담백한 보이스를 녹여내며 봄에 걸맞은 새로운 고백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남규리는 지난 2월 싱글앨범 ‘기적:奇跡’의 타이틀곡 ‘HALO(헤일로)’를 발매하고 13년 만에 신보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작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견고한 존재감을 보여준 남규리는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을 찾는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남규리의 ‘HALO’에 이어 문화금융 기업 뮤직카우가 제작에 나섰다.

뮤직카우는 그간 레이블 최소우주의 ‘투트랙’ 프로젝트 및 프로듀서 조규만의 ‘리프레시21’ 프로젝트 등에 참여해 음원 제작을 지원한 바 있다. 코로나로 폐업했던 국내 재즈의 성지 ‘올댓재즈’ 부활을 위해 투자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문화 생태계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남규리는 2006년 씨야로 데뷔한 후 정규 1집 ‘The First Mind(더 퍼스트 마인드)’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등 가창력이 돋보이는 히트곡을 대거 쏟아내며 국내 대표 여성그룹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공감을 자아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해온 만큼 남규리가 ‘고백하는 거 맞아’를 통해 보여줄 섬세한 감성과 내공 깊은 보컬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사진=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