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02
연예

'오겜2' 임시완·박규영, 또 넷플릭스로? "'길복순' 스핀오프,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3.29 14:04 / 기사수정 2024.03.29 14:0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임시완과 박규영이 '길복순' 스핀오프 '사마귀'로 또 한 번 넷플릭스와 호흡할지 기대를 모은다. 

29일 iMBC에 따르면 배우 임시완과 박규영이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감독 이태성)에 출연한다.

'사마귀'는 '길복순'(감독 변성현)의 스핀오프 영화로 사마귀는 '길복순'에서도 설경규와 이솜 대사를 통해 등장한 킬러의 이름이다. 

이와 관련 넷플릭스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사마귀'는 좋은 작품을 찾는 과정에서 여러 작품을 검토 중이고, 그 중 하나다.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임시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아직 검토 중인 단계"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으며, 박규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또한 "결정된 내용이 없다"고 밝혔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회사에 고용된 전문 킬러들의 세계관이 갖고 있다.

임시완과 박규영이 '사마귀'에 출연한다면, '오징어게임2'에 이어 또 한 번 넷플릭스에서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전 세계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임시완은 쿠팡플레이 '소년시대'에서 활약했으며, 박규영은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넷플릭스 '스위트홈2', '셀러브리티'로 대중을 만났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