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0:11
연예

강부자 "김창숙, 공채 시험장에 물방울무늬 원피스…미인 소문 자자" (초대)

기사입력 2024.03.29 13:58 / 기사수정 2024.03.29 13:5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송승환의 초대' 배우 강부자와 김창숙의 50년 우정 스토리가 전해진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송승환의 초대'에는 '국민 배우' 강부자와 김창숙이 2회 게스트로 나선다. 

강부자는 1962년 KBS 공채 2기 탤런트로 데뷔 후 TBC로 이적해 '언니', '연화' 등에 출연하며 TBC 간판 배우로 활약했다. TBC 공채 5기 탤런트 출신 김창숙 역시 '마부', '언니', '연화' 등 작품에서 범접할 수 없는 미모로 큰 인기를 얻었다.

강부자는 김창숙을 처음 본 날을 떠올리며 "TBC 공채 탤런트 시험장에 아름다운 미모에 물방울무늬 원피스를 입은 애가 있었는데 그게 김창숙이었다. 미인이 들어왔다고 소문이 자자했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들은 김창숙과 MC 송승환은 50년도 훌쩍 지난 당시를 생생히 기억하는 강부자의 기억력에 깜짝 놀랐다.



강부자와 김창숙은 한 동네 이웃사촌으로 8년간 지내며 절친이 된 사연도 전한다. 당시 다섯 살이던 강부자의 아들이 발소리만 들려도 "엄마, 창숙이 아줌마 온다"며 발소리의 주인공이 김창숙임을 맞혔다는 것. 

또한 김창숙이 결혼할 때 강부자가 장롱을 혼수로 선물하며 어머니처럼 김창숙을 보살폈다고 전했다. 김창숙은 "강부자의 집에 놀러 가 집밥을 자주 얻어먹었다"면서 "이제 와서 말하지만 언니네 조개젓이 어찌나 짜던지..."라고 폭탄 발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강부자는 김창숙이 어느 날 갑자기 멀리 이사 가는 걸 통보한 사실을 전하며 당시의 섭섭함을 전하기도 했다. 강부자가 "가슴이 철렁하고, 마치 내 딸이 엄마에게 말도 없이 이사 가는 것 같았다"며 눈물을 글썽이자, 김창숙은 "언니, 그만해!"라고 '소녀 감성' 강부자가 눈물을 흘릴까 봐 막는 쿨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송승환의 초대'는 오는 31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