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4:21
연예

방탄소년단(BTS)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청계천 광장 홍보 영상 등장

기사입력 2024.03.27 15:17 / 기사수정 2024.03.27 15:2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가 청계천 광장 홍보 영상에 등장했다.

서울시는 최근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청계천 광장의 모습을 소개하는 4K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Seoul_4K 유튜브 쇼츠 및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는 '라이크 크레이지'가 경쾌하게 울려 퍼지고 있다. 그리고 청둥오리들이 맑은 물이 흐르는 청계천에서 날갯짓하며 노닐고, 시민들이 산책을 즐기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서울시는 지난해 '서울페스타 2023: Feel The Real Seoul – 서울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다' 영상에도 '라이크 크레이지'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바 있다.



팬들은  "아름다운 봄날의 청계천이 'Like Crazy'네요", "지민이 청량한 음색과 청계천의 만남 굿굿", "탁월한 선곡 센스! 청계천이 더욱 반짝반짝 빛나 보여요", "노래 때문인가 청계천이 더 아름답게 느껴져서 당장 놀러 가고싶다", "와우~ 서울이랑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찰떡궁합!"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라이크 크레이지'는 지민 솔로 앨범인 '페이스'(FACE)의 타이틀곡이다. 그는 'FACE'에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느꼈던 감정의 부침을 진솔하게 담았다.

타이틀곡 'Like Crazy'는 지민이 평소 좋아하는 영화 'Like Crazy'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이 작품은 영화 내용처럼 이별 후의 상실감과 아픔, 그리고 상처를 잊기 위해 현실을 외면하고 도피하는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이에 이 곡은 공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9억 7,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한편, 지민은 지난 2023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의 전역 예정 시기는 2025년 6월이다.

사진 = Seoul_4K, 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