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01
연예

아이유, 치과 의사도 지적한 식습관 "기본 150회 씹어" (빠더너스)

기사입력 2024.03.25 05: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이유(IU)가 음식을 오래 씹는 습관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는 '아이유와 오지 않는 당신을 기다리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근 콘서트를 마친 아이유가 게스트로 등장해 MC 문상훈과 만담을 나눴다.

아이유는 "공연을 앞두고 있으면 속이 부대낀다. 그래서 죽을 냉장고에 쌓아둔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나는 진짜 많이 씹어 먹는다. 심지어 치과를 가면 치과 선생님이 '그만 씹어라. 치아에 무리가 간다'고 하실 정도다"라고 밝혔다.



아이유는 "내가 씹는 걸 세어 봤는데, 한 번 먹을 때 150번은 씹는 것 같다"라며 "넘기기에 적당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면, 무리 될 정도로 씹어야 넘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음식을 아주 밀도 있게 다 맛을 느끼는 게 좋다"라고 남다른 취향을 밝혔다.

이에 문상훈은 "어금니에 그릴즈 같은 것처럼 한 번 씹어도 세 번 씹는 효과가 나는 걸 하면 어떠냐"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아이유는 남다른 빵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아이유는 "빵이라는 건 나한테 디저트다. 생크림 케이크나 크림빵 같은 빵들은 신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늘빵 이런 건 약간 식사와 혼동될 수 있는 애매한 부분이 있다. 왜 마늘을 빵과 먹는지 잘 모르겠다"라며 소신을 밝혔다.

사진=빠더너스 BDN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