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17
연예

청하 "다가올 10주년, 'I.O.I' 덕분…작게라도 모이고파" (혤스클럽)

기사입력 2024.03.23 06:0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청하가 그룹 I.O.I(아이오아이)를 언급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혤's club ep7. 청하 얼마나 매력있나 하고 봤더니 청하 청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청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혜리가 "여태까지 콜라보를 많이 한 것 같다"고 말하자 청하는 "다른 가수들과 콜라보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을 이었다.

크리스토퍼와 두 번의 콜라보를 언급하며 계기를 묻자 청하는 "특별한 인연은 없었다.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전 회사 대표님이 '크리스토퍼랑 콜라보 할 생각 있어?'라고 하셨다"고 대답했다.

이어 청하는 "처음에 잘못 들은 줄 알았다. 제가 생각하는 그 크리스토퍼님이 맞다고 해서 당연히 너무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청하가 "다시 한 번 콜라보가 재밌다고 느꼈다"고 소감을 전하자 혜리는 "재밌죠 크리스토퍼랑 하면, 저도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혜리는 데뷔 9년 차인 청하에게 10주년 계획을 궁금해하며 "직전에 계획하면 안 된다. 지금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청하는 "정말 큰 바람으로는 10주년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I.O.I라는 결정체가 있었다"고 말을 이었다.

혜리가 "멤버들은 다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고 말하자 청하는 "대화를 더 나눠봐야겠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은 크다. 작게라도 모이면 너무 좋은데 부담을 주고 싶지는 않다"고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