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38
연예

혜은이, 딸 결혼식 현장 공개 "대한민국 톱스타 다 왔네" (같이삽시다)

기사입력 2024.03.22 10:14 / 기사수정 2024.03.22 10:1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같이삽시다'에서 혜은이 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이하 '같이삽시다')에는 노년 내과 정희원 교수가 출연해 노년기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렸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오는 28일 방송의 예고편으로 혜은이 딸의 결혼식 현장이 살짝 공개됐다.

많은 축하 속에서 결혼식은 시작됐고, 출연진들은 혜은이를 도와 하객 맞이에 나섰다.

최수종, 구창모, 배철수, 강수지 등 7080 대스타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한 모습에 출연진들은 "대한민국 연예인은 다 왔네", "오늘 연예인 많이 본다"라며 감탄했다.



출연진들은 혜은이와 딸에게 "축하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라며 진심을 담은 축하를 건넸다.

신부 입장하는 딸을 바라보며 복잡미묘한 표정을 짓던 혜은이는 결국 눈물을 터뜨렸고, 박원숙은 그런 혜은이에게 따뜻한 포옹을 건넸다.

혜은이는 딸을 향해 "너에게 많이 부족한 엄마였지만, 엄마가 너를 사랑하는 마음은 말로 표현할 수 없어"라는 메시지를 보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혜은이는 "사실 나는 건강 검진을 한 번도 안 해봤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진들이 "건강 검진은 해야 한다"라고 당부하자 혜은이는 "분기별로 혈액 검사는 받는다"라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