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5:38
연예

김다현, 장윤정 ‘어머나’ 리메이크…‘미녀와 순정남’ 첫 OST

기사입력 2024.03.22 09:50 / 기사수정 2024.03.22 09: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다현이 장윤정 원곡 ‘어머나’를 재해석한 OST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김다현이 부르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어머나’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어머나’는 장윤정이 지난 2003년 발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곡이다. 김다현은 리메이크 작업을 통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뛰어난 감정 표현과 풋풋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가창으로 원곡의 정서는 유지하면서도 특유의 감정선을 불어 넣으며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현역가왕-한일 가왕전’을 앞두고 있는 김다현은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큰 의미를 두고 있는 이번 음악 작업을 통해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과 함께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했다.

OST 제작사 에이엠에스 측은 “5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감독이 다시한번 의기투합 한 작품에 ‘국악 트롯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다현이 첫 OST 가창자로 나서서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물로 임수향과 지현우가 주연을 맡았다.

사진=에이엠에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